포켓몬 능력자

최근 어느 온라인 커뮤니티에 ‘포켓몬 능력자’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감탄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c2


해당 게시글에는 MBC의 방송 프로그램 중 하나인 ‘능력자들’의 화면이 편집되어 올라와 있었다. 가수 정준영의 만화와 게임으로 유명한 ‘포켓몬스터’의 ‘덕후’라는 것이 주 내용이었다.
정준영은 MBC 방송 프로그램인 ‘능력자들’에 나와 ‘포켓몬스터’의 극장판 OST를 부른 것에 대해, “제가 포켓몬스터 좋아하는 걸 제작사에서 알아서 포켓몬스터 OST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어 “포켓몬스터가 인정한 거죠”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c3


정준영은 계속해서, 이메일 주소조차 Poketmon + Pikachu로, 포켓몬스터 + 피카츄(작 중 나오는 포켓몬 중의 하나)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블로그 주소 또한 같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패널들은 이에 대해, 검증이 필요하다며 정준영의 ‘덕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제작진이 우선 피카츄 탈 네 개중 단 하나의 암컷을 가려보는 문제를 내자, 정준영은 “쉽죠!”라고 말하며 단숨에 암컷 피카츄를 찾아냈다. “얘가 여자예요.” “암컷은 꼬리가 하트예요”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c4


패널들은 이에 감탄하며 문제를 이어갔다. 다음 문제는 그림자만을 보고 어떤 포켓몬인지 맞히는 문제였다. 정준영은 동그란 그림자를 보며 “찌리리공”이라고 자신있게 외쳤고, 바로 맞혀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딱충이”, “루주라”, 심지어는 고난도 문제인 “메가입치트”까지 단숨에 맞혀 포켓몬스터에 대한 엄청난 애정을 뽐냈다.


c1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봐도 대단한 친구”
“루주라 까지는 그려러니 했더니 메가입치틐ㅋㅋㅋㅋ”
“메가입치트를 맞추다니 진짜다…”
“메가 입치트 맞췃으면 이건 빼박 혼모노내 “
“1세대는 저 나이대 사람들은 거의 다 맞출 테니까 에이 했는데 메가입치트ㅋㅋㅋㅋㅋ
이에, “메가입치트 맞추면 왜 진짜라는 건가요? 오히려 그림자는 독특해서 티가 더 나는 것 같은데 “라고 한 누리꾼이 묻자 “메가입치트는 6세대라서 애니던 게임이던 최근까지 포켓몬을 즐긴 거 아니면 알 수가 없거든요. “라며 대답해주는 댓글도 있었다.
한편, 이 게시글을 보고
“욕 엄청먹었든데”,
“포켓몬 하드유저는 일반인이 생각하는것 이상… 포켓몬 조합과 아이템 다타입 견재 기술폭은 기본 중에 기본. 잠파를 위한 개체값 노력 등 엄청나요… “
“저편 엄청 욕 먹었는데 정준영 게임에다가 실전까지 다 파는 하드 유저인데 정작 검증 한다는 게 애니보는 초딩들 대려다가 대결 시키기…”라는 눈살을 찌푸리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정준영은 C9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29세 가수로,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최고 엔터테이너상,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스타일 인 뮤직상,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신인상 남자솔로부문,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노래방 인기상,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스타상, 제 7회 MNET 20’s Choice 핫커버 뮤직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꿀잼 에디터 <제보 및 보도 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웹진 인벤’

https://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p=1&iskin=webzine&l=729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