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주의) 내 생일인데 여동생한테 가버린 남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 생일인데 카톡하나에 여동생한테 가버린 남친”이란 글이 화제다.


sis11

sis12sis2


sis55
sis4


성자의 남자친구는 현재 32살이며 17살인 막내 여동생이 있다고 한다.

작성자의 남자친구는 외모, 직장, 성품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작성자가 딱 하나 맘에 안 드는 것은 남자친구의 여동생을 향한 과한 관심이다.

이러한 감정이 결정적으로 터진 것은 작성자의 생일날, 1년에 한 번뿐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남자친구는 선물도 준비하고 레스토랑에서 저녁도 같이 먹던 중 ……

여동생이 여동생의 남자친구와 싸웠고 그러던 중에 뺨을 맞았다는 소식을 들은 것이다.

그 길로 평소에는 하지도 않는 욕을 하며 차비 5만 원을 지워주고 가버렸다는 남자친구.

여동생이 중상을 입지도 않았는데 생일날 그렇게 가버린 남자친구와 헤어져야 하냐는 내용의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작성자의 태도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자 자신은 그저 위로를 받고 싶은 거였는데 너무하다는 식의 추가 글을 올렸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애초에 저분은 사람들 의견을 듣고 싶은 게 아니라 그냥 내 말에 동의해주고 맞장구쳐주는 사람을 찾는 것 같은데 나 같아도 동생 뺨 맞은데 갈듯”

“나 여동생이랑 죽일 듯이 싸우면서 사는데 나도 뺨 맞고 들어왔다 하면 눈 돌아갈 듯”

“여동생이 외간 남자한테 뺨 맞고 왔다는데 눈 안 돌아갈 가족이 어디…?”

“한번으로 서운한 걸 느낀 게 아니라 쌓이고 쌓인 게 터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저=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