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청주신흥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사진 클라스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를 보내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에 위치한 ‘청주신흥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사진 클라스!

의정부고등학교가 재기발랄한 코스프레 졸업사진으로 이름을 날리면서 전국의 고등학교 중학교 곳곳에서 센세이셔널한 인기를 끈 유쾌한 코스프레 졸업사진 열풍! 청주신흥고등학교 학생들도 동참했습니다.

과연 청주신흥고등학교 학생들은 졸업사진에서 어떤 센스를 발휘했을까여?


11

첫눈에 봤을 때는 상당히 난해했던 코스프레 사진. 대체 무엇을 코스프레 했는지 생각도 해봤지만 답이 나오지를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친절하게 코스프레한 친구가 판넬을 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코스프레했는지 당당하게 설명해주는 친구. 원래 일일이 장황하게 설명하면 재미없다고 하지만 판넬하나로 설명 끝!

EBS 과학탐구영역 물리 수능특강의 책표지를 코스프레한 것으로 보이네요. 열기구의 주머니 부분에 독특함을 자랑하는 각종 문양들이 잔뜩 그려져있는 걸 본인 얼굴에 그린 것으로 보이네요. 이과생 친구인가봐요. 수능은 잘 보셨길 바라요!


18049568_1314045425382309_2045213809_o

코스프레의 고전, 졸업사진의 고전, 어김없이 등장하는 뤽 배송 감독의 원조 아저씨 ‘레옹’의 레옹과 마틸다를 코스프레했네요. 워낙 배우들의 캐릭터가 독특했고, 특징또한 쉽게 잡을 수 있는 캐릭터들이였기에 자주 코스프레 됩니다. 레옹은 역시 저 동그란 검은 안경과, 수염, 그리고 모자가 포인트! 잘 살려주었네요!

새침한 매력의 마틸다는 배꼽티와 바게뜨 그리고 칼같은 단발머리가 생명인데! 이것도 잘 살려주었네요. 마틸다 코스프레를 하는 친구들은 보통 바게뜨 빵 아니면 마틸다가 들고다닌 화분을 소품으로 많이들 활용하는데, 이 친구는 바게뜨 빵을 선택했네요. 배꼽이 탐스럽게 생긴 것도 포인트…!

개인적으로 레옹 코스프레를 하면 항상 레옹과 마틸다만 나오는데, 싸이코패스 경찰 역으로 나온 게리 올드만도 한번 코스프레 했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요즘 친구들이 ‘레옹’을 안다는 게 신기하네요. 1994년도 작품인데, 요즘 고등학생 친구들이 태어나지도 않았을 당시에 나온 영화인데 신기합니다.


18053351_1314043692049149_1308941531_o

이번엔 단체사진 찰칵! 한조 대기중! 오버워치의 활잡이 한조 코스프레는 물론이고 아까 EBS 수능특강 열기구 코스프레도 또 보이네요. 한복입은 사람들과, 가운데는 백범 김구 선생님 코스프레인 것 같군요. 코난 범인도 보이고, 텔레토비도 보이고, 우비소녀?도 보이네요 ㅋㅋ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