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충남 ‘천안여자고등학교’의 졸업생들도 추천하는 급식 클라스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삼룡3길에 있는 ‘천안여자고등학교’의 급식!

‘천안여고’ 익명의 2학년 문과생이 제보해주셨습니다. 졸업생의 추천이 있을 정도로 맛있다는 ‘천안여고’ 급식.

제보 사진을 확인한 저도 아주 그냥 까암짝 놀랐습니다. 급식 너무 맛있게 나와서 말입니다.


1

창의력 대장들이신가 ㅋㅋ 넘치는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돌핀 바나나. 입부분 만들기 위해서 조심스레 바나나 껍질을 벗겼을 생각하니까 너무 웃겨요. 입에 물고 있는 건 왕꿈틀이인가요?


2

설마 이게 급식 메뉴로 있던건가여? 베스킨라빈스 슈팅스타 맛과 아몬드 봉봉 맛을 급식으로 제공하다니 졸업생들도 추천을 할만합니다. 개인적으로 에디터는 슈팅스타 맛 좋아해요! 입에서 팡팡 터지니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3

천안여자고등학교에게 가장 놀란 것은 역시 이런 후식류가 정말 맛있게 나온다는 것. 학생들이 사비로 산 게 아니라 급식으로 이런 케이크나 앞서 보여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나 덴마크요구르트 같은 게 나온다니 정말 부럽네요.


4

이제 본격적으로 급식타임! 여기서도 식판에 담긴 후식이 눈에 띕니다. 맛있는 후식을 제공하는 것이 기본인가 봐요. 짜장밥도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것…


5

닭 날개가 통째로?! 훈제로 구운 것이 군침 절로 나게 하네여! 칼국수도 맛있어보이고… 밥이 빠지면 섭하니까 주먹밥도 추가! 귀여운 후식도 당연히 있어야겠죠? 음료수 추가!


6

이번엔 양식이다! 저 안에 아무것도 안들은 구름빵? 혹은 모닝빵? 부르는 이름이 다 다르지만 맛하나는 일품인 저 빵에 딸기잼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겠요. 스프에 적셔먹어도 맛있고 잼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스파게티도 한껏 담고, 회오리감자도 먹음직스럽네요.


7

이번엔 잔치국수? 훈제 닭구이는 또 나왔네요. 후식도 이번에도 등장! 이번엔 ‘아침에쥬스’ 오렌지네요.


8

짜장이있다면 카레도 있겠죠? 학교 급식의 양대 산맥이라는 짜장밥과 카레라이스가 모두 등장! 이젠 맛있는 후식이 나오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피자빵은 진짜 먹어보고 싶게 생겼네요.


910

맛김잔뜩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옵니다! 저 꼬치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언가 주렁주렁 꽂혀있어서 뭔지 먹어보고 싶네요.


11

이번엔 자장면! 자장면엔 탕수육이 따라가는 법. 완벽하게 세트메뉴로 준비해주신 학교 급식 아주~칭찬해~


1213

던킨 도넛 필요없어! 학교에서 도넛 주니까!


14

이번엔 건강한 식단구성! 샐러드와 함께 기분좋은 식사를 즐길 수도 있는 천안여고의 급식!


15

스파게티 폭탄! 스파게티 덕후들은 환장을 하고 폭풍흡입 할 수 있을 듯.


16

김밥천국 대표 메뉴? 제육볶음밥도 등장. 고기를 듬뿍 넣어서 고기에 껌벅 죽는 학생들은 좋아할 것 같네요.


17

뉴욕핫도그도 필요없어! 핫도그도 학교에서 주니까! 국담는 칸에 있는건  닭죽으로 보이는데 저 가운데에 혼자 빼곰히 올려져있는 닭다리 너무 귀엽네요


18

분식을 좋아한다면 떡꼬치 당연히 좋아합니다! 옆에 있는 짜요짜요 같은 것도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19

무려 사진만 19장이지만 숨 쉴틈 없이 맛있고 알찬 식단으로 구성된 ‘천안여자고등학교’의 급식 잘 보셨나요? 앞으로도 맛있는 급식 많이 먹고 건강하길 바라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