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최악의 음식 TOP3′(사진 4장)

cats

#다이어트 #음식 #식단조절

최근 헬스 트레이터 숀리가 “다이어트할 때 최악의 음식 세 가지”를 언급하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숀리는 세 가지 음식을 가리키며 “다이어트 할 때 이 음식만큼은 죽어서도 먹으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다음 아래는 숀리가 강조한 음식들이다.


1. 피자

‘고열량 · 저영양’의 대표 식단 피자. 피자는 비만을 유발하는 게 제일 큰 문제이다.
게다가 피자와 콜라를 함께 먹으면 칼슘이 손실되고,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심각하다.
당신이 다이어트를 한다면 제일 먼저 피해야 할 첫 번째 음식은 피자다.

cheese-1869708_640
사진출처 : gettyimgeasbank(이하)


2. 자장면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장면이다.

그러나 자장면의 칼로리는 우리가 생각지도 못하게 어마어마한 수치를 자랑한다.
같은 면 종류의 냄비우동 칼로리는 702kcal(1인분 기준), 메밀국수 456kcal, 비빔국수 425kcal, 잔치국수 420kcal, 냉면 540kca이다

그러나 짜장면의 칼로리는 864kcal 로 독보적인 수치를 자랑한다. 고칼로리를 자랑하는 음식이기에 최대한 피할 것을 권장한다.

중화요리


3. 부대찌개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음식인 부대찌개.

각종 햄과 소시지, 라면이 듬뿍 들어간 부대찌개는 ‘나트륨, 지방, 각종 첨가물’이 들어 있다. 게다가 라면과 당면, 떡, 수제비, 치즈를 비롯하여 각종 사리를 더 하면 그만큼 칼로리도 높아진다.

부대찌개를 먹다 보면 밥까지 곁들여 먹게 되어 다이어트 할 때 피해야 하는 음식이다.
gettyimagesbank_a9317511_m


누리꾼들은 “어멋 내가좋아하는 3대음식이야“, “다 거의안먹는데 왜 찌죠?“, “피자 짜장 부대찌개ㅋㅋㅋㅋㅋ안먹는 게 스트레스로 인해 더 안좋게땨“, “오눌 피자랑 짬뽕먹었는뎁ㅎ히히히히” 등의 재미있고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