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일본 아이돌의 한끼 식사량 수준(사진6장)

007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이하)


일본 여자 아이돌의 식단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충격적인 일본 아이돌의 한끼 식사량 수준.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일본 아이돌 그룹 NMB48 팀M, AKB48 팀A의 멤버, 시로마 미루를 비롯한 일본 아이돌들의 식단이 담겼다.

001-1

매일 춤과 노래 연습에 하루 일정을 소화하기엔 너무 부족한 식사량인것 같다. 힘이나야 즐겁게 노래부를텐데…


002-1

닭가슴살인듯한데..사실 한국 연예인들 특히, 아이돌들은 이것보다 적게 먹고 연예계활동 하는것으로 알고 있다.


003-2


005

이렇게 먹으니..밤에 배고파서 매너저 몰래 숙소에서 나와 이것저것 사먹는 아이돌도 있었다고 한다.


81c6317ddef29c0459913a1bebda89b9


한 눈에 봐도 굉장히 작은 양의 ‘한끼’.

모태 마름이 아닐까 싶지만, 혹독한 자기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몸매였던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 역시 “우리나라애들에비하면 겁나많이먹는거아냐?”,  ‘리나라 연예인들은 저게 하루동안먹는 양인데 뭐 그리 놀랍지는 않다.”,  “집에서 놀고 먹어도 저것만 먹으면 배고픈데”, “저거 먹고 춤추고 노래할 힘이 나나?”, “밥에 반찬이 없네” , “제 눈에만 밥이 유독 많아보이는걸까용…? 다이어트때문이라면 보통 반찬보다 밥을 더 적게 먹지않나요? ㅇㅅㅇ”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