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닌자고등학교? “젓가락을 반출하여 건물 외벽에 던져 꽂는 사례가 발생”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호카게 육성 학교”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알림’이라고 적힌 종이가 붙은 사진과 건물 외벽에 무수히 많은 젓가락이 꽂힌 사진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1

한 장의 사진에는 ‘알림’이라고 크게 적힌 종이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해당 ‘알림’은 “최근 식사 후 식당에서 젓가락을 반출하여 건물 외벽에 던져 꽂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라며 사건 개요를 설명해주었다. 언뜻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다. 젓가락을 던져 건물 벽에 꽂는 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어서 “이는 학생들의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며, 아울러 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누수(구멍으로 빗물이 건물내부로 흘러들어 감)로 많은 예산을 들여 각종 시설물 내, 외부를 보수해야 하는 일이 발생합니다”라고 예상 피해와 현황을 이야기해주었다. 또한 “학생들은 이러한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지 말 것을  당부하며 발견시 ‘생활인성부’로 인계하여 엄중 조치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적어 학생들에게 해당 사안에 대해 엄중히 경고했다.

과연 어느정도이길래 이런 경고문이 붙었는지 많은 이들이 의아해 하자 아래와 같은 사진도 첨부했다.


2

실제로 건물 외벽에 무수히 많은 젓가락이 꽂혀있다. 해당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벽에다가 젓가락을 어떻게 꽂았는지 궁금해하며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일이 아니냐고 의문을 보내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건물 벽이 우레탄 재질이면 가능하지 않냐는 가설을 내세우기도 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보고 “닌자 양성 학교”아니냐며 폭소를 하기도 했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vingle’